2022. 6. 28. 21:05ㆍ결혼이야기
- 목차
많은 통통한 신부님들의 결혼식을 함께 준비하면서 예식 기간이 얼마 남지 않거나 마음도 싱숭생숭하고, 결혼 준비하는 과정에 겪었던 부분에 고민하시는 부분에 대해 결혼식 당일 후회없이 빅사이즈 웨딩드레스 셀렉을 했던 우리 신부님의 사연을 토대로 몇 자 적어 보도록 할게요.
예비부부들이라면 충분히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이기에 빅사이즈 웨딩드레스 대여를 고민하는 분들이라면 더 다양한 후기를 보고 싶다면 러블리브라이드 카페에 방문을 해서 생생한 결혼 준비 이야기를 한번 엿보는 것도 좋을 거예요.
그럼 우리 통통한 사이즈 때문에 고민했던 신부님의 후기로 이야기 한번 들어보시겠어요?
빅사이즈 웨딩드레스 대여 러블리브라이드 방문하기까지
개인적으로 이번 결혼 준비를 하며 여러 가지를 한꺼번에 챙겨야 하다 보니 예랑이랑 다투기도 많이 하고 스스로 돌아보는 시간이 되었어요. 일정에 맞게 준비도 해야 하는데, 도와주지 않아 섭섭했던 부분도 있었거든요.
특히 체격이 있는 여자분들의 경우 웨딩드레스 디자인을 정하면서 참 울기도 하고 서러워하기도 많이 했는데, 다름이 아니라 다른 여자들에 비해
덩치가 조금 있는 편이었기 때문이에요. 평소 즐겨 입는 기성복 같은 경우도 XL, 2XL를 입는 편이었기 때문에 다양한 디자인의 웨딩드레스를 고르는 것은 고사하고 어디로 드레스투어를 해야 할지도 정하지 못했어요.
그래서 예랑이랑 본식을 진행하네 마네 하면서 웨딩드레스 때문에 엄청 싸우기도 하고 울기도 했었어요.
가까운 사촌언니도 저처럼 덩치가 있는 편인데, 옷 입는 사이즈나 체격이 비슷한 언니가 결혼 준비를 하면서 빅사이즈 웨딩드레스샵 찾는 것에 애먹어하는 것을 함께 경험을 했고, 어렵게 샵을 찾아 방문하더라도 디자인이 다양하지 않고 그냥 보통의 A라인, 벨라인 위주의 단편적인 스타일링만 준비되어 있는 것을 보면서 마음을 많이 접었거든요.
그래도 다행이었던 건 당시 언니가 빅사이즈여도 웨딩드레스를 맘 편하게 고르고 입을 수 있는 곳 찾았다는 점이에요. 솔직히 빅사이즈라는 점을 인정하기 싫어 방문을 꺼렸던 부분이 있지만 직장이 있는 예비신부가 결혼 준비한다고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없었기 때문에 결국 언니가 선택했던 샵을 가기로 했답니다.
개인적으로 결혼 준비를 하게 되면서 샵에서 마주치는 다른 날씬한 예신이랑 비교하다 보니, 괜히 제 스스로 위축되기도 하고 비교되는 느낌에 우울감도 많이 느껴서 고민도 했지만 예랑이 와 언니의 설득에 못 이기는 척 다녀왔어요.
러블리브라이드에서 상담과 빅사이즈 웨딩드레스 셀렉 및 대여까지
요즘 드투를 다니다 보면 정말 이름만 빅사이즈웨딩드레스 샵이라고 하고 정작 가지고 있는 웨딩드레스 종류가 한정되어 있는 경우, 또는 덩치 있는 사람이라고 소홀한 서비스를 대하는 곳을 마주했기 때문에 처음 방문했을 때는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깔끔하고 잘 꾸며진 외관에 하이톤의 목소리로 정말 반갑게 맞이해주시는 익숙한 체격의 원장님을 뵈니 마음이 조금 풀리더라고요.
왠지 같은 편을 만난 느낌, 이 부분은 정말 실제로 방문한 분들이라면 충분히 공감하실 거예요.
다른 샵들은 피팅을 하기 전 전화상담 때에는 친절하게 해 주다가도 막상 방문해서 제 통통한 빅사이즈 몸매를 보고 대충 설명해주시거나, 과하다 싶을 정도의 옵션을 영업하시는 경우가 대부분이었는데, 실제 방문 전이나 후가 똑같이 반갑게 마주해주시고 세심하게 상담해주셔서 솔직히 너무 좋더라고요.
원장님 본인이 빅사이즈 이기 때문에 몸매로 사람 평가하는 것도 아니고 그냥 보통의 사랑에 빠진 한 명의 신부로서 바라봐 주시면서 상담해 주셔서 그것만으로도 솔직히 감사했어요.
개인적으로 정말 인상 깊었던 것은 거의 1시간가량 진행된 원장님과의 상담이었는데, 제 이미지와 웨딩홀의 분위기 그리고 웨딩드레스 디자인과 촬영용, 본식용 드레스 종류 스타일링 및 체형분석에 따른 이야기들이라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샵 자체에도 빅사이즈 웨딩드레스 디자인 종류가 벨라인, A라인, H라인, 시스라인, 머메이드라인 등등 촬영할 때 입는 것과 결혼식 본식 때 입는 것이 분리되어 다양하게 비치되어 고를 수 있었거든요.
그래서 내가 입어보고 싶었던 스타일링을 골라서 입어볼 수 있을 뿐 아니라 빅사이즈 체형을 가진 원장님께서 전문가의 시선으로 직접 제 체형에 맞는 스타일을 디테일하게 권해주셨어요.
드레스투어를 가봤었던 다른 샵은 드레스가 작아서 그런지 코르셋으로만 엄청 몸을 쪼여서 생각지 못한 압박감에 너무 불편하고 어떻게 결혼식 하는 동안 버티지라는 걱정뿐이었거든요. 하지만 질 좋은 원단, 편안하면서도 슬림해 보이는 디자인에 투자를 많이 하셔서 그런지 퀄리티도 너무 좋았고 무엇보다 내 몸에 착 감겨서 불편함 하나 없이 입는 내내 정말 편했어요.
결혼을 위한 웨딩드레스를 고르기 위해 피팅할 때마다 누가 뭐라 해도 신부가 결혼식의 주인공이라며, 가장 예쁘게 스타일링해 주시겠다며 헤어도 드레스 종류마다 세팅을 해주시는 배려에 눈물이 날 뻔했답니다.
이게 바로 드투와서 대접받는 느낌 아닐까요?
처음부터 고집부리지 말고 진작에 이런 샵을 미리 알았으면 예랑이랑 싸우지도 않았을 거고 더 웃으면서 준비할 수 있었을 텐데, 이런 부분이 조금은 아쉽게 다가오더라고요.
워낙에 꼼꼼하신 분이라 그런지 매장에 걸려있는 드레스 옷감도 구김 없이 관리도 잘 되어 있는 데다가, 제 체형과 이미지에 맞게 상담도 오래 해주시고, 드레스 피팅을 할 때에도 4벌이나 입게 해 주셨어요. 그래서 화이트라벨, 골드라벨, 프리미엄 라벨, 하이엔드 라벨 이렇게 단계별로 입어보고 어떤 부분이 차이가 있는지도 할 수 있었어요.
단계에 따라 다른 샵에 비해 가성비도 좋고 가격이 저가에서부터 고가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고를 수 있었는데, 어차피 한번 결혼하는 거 드레스라도 화려하고 예쁘게 입자는 생각에 예랑이 와 상의를 했고, 다행히 결혼식 예산에 초과되지 않아 하이엔드 라벨 신상으로 입게 되었어요.
너무 가격이 비쌀 거 같다는 생각은 원장님의 본식 동행과 서브 스냅, 촬영과 본식 메이크업을 원장급으로 진행하면서도 수입 부케 부분까지 고려해본다면 정말 땡잡은 축에 꼽힌답니다.
여기에 웨딩 액세서리는 아직 말도 꺼내지 않았다는 거..
이후 본식 가봉 날이 다가왔고 피팅하면서 사진 찍은 것들을 부모님과 예랑이에게 보여주니 정말 좋아하더라고요.
나한테 어울리는 빅사이즈웨딩드레스 찾기도 어렵고 예쁜 스타일링은 더더욱 꿈꿀 수 없다고 생각하시는 예신들이 생각보다 많다는 걸 알고 있어요.
하지만 저도 지금 보시는 바와 같이 행복한 순간을 맞이했고, 제 인생에서 가장 떨리는 순간이 바로 결혼식 입장 전이었다고 이야기할 수 있을 거 같아요. 이렇게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해 준 빅사이즈 웨딩드레스 전문샵 러블리 브라이드에 깊은 감사와 고마움을 전하고자 이렇게 후기를 남기게 되었네요.
결혼식 당일 후회 없이 셀렉 하기 이야기를 참고해서 꼭 인생 드레스를 고르시길 바랄게요.
빅사이즈 웨딩드레스 대여 전문샵 러블리브라이드 정보
강남에 위치한 빅사이즈 웨딩드레스 대여 전문샵 러블리브라이드는 드레스 대여와 스드메 컨설팅이 가능한 국내에서 처음 하이엔드 퀄리티 빅사이즈 드레스를 런칭한 곳으로 66 ~ 120 사이즈 체중으로는 120kg 혹은 그 이상의 신부님들이 뚱뚱해도 걱정 없게 예쁜 모습으로 결혼식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샵입니다.
- 빅사이즈 전문 웨딩샵 : 러블리브라이드
- 위치 : 서울시 강남구 언주로 107길 27 다슬빌딩 3층 러블리브라이드
- 웨딩드레스 등급 : 하이앤드 라벨, 프리미엄 라벨, 블랙 라벨, 화이트 라벨, 한복 시그니처
- 웨딩드레스 종류 : 셀프웨딩드레스, 리허설 드레스, 본식드레스
- 드레스 착용 가능 사이즈 : 66 ~ 120 사이즈 ( ~ 체중 120kg )
- 러블리브라이드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lovelybride_2015/
드레스가 맞지 않거나 급하게 스드메를 준비해야 하는 경우에도 문제없이 진행이 가능하니 꼭 한번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결혼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는 솔로 6기 영철 영숙 결혼식 드레스 더 라움 결혼식장 인스타 프로필 (0) | 2022.07.31 |
---|---|
결혼백서 5회 호텔 예식장 촬영지 엘리에나호텔 그랜드볼룸 (0) | 2022.06.06 |
빈센조 마지막회 까지 몇부작 남았을까? (0) | 2021.04.25 |
결혼식 축의금 금액 3만원 5만원 7만원 10만원 기준 (0) | 2020.11.18 |
예식장 인원제한 코로나 사회적거리두기 1단계 결혼식 다녀왔어요 (0) | 2020.11.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