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도가 덮치는 꿈 높고 큰 집채만한 파도꿈 무슨 의미 일까

2020. 10. 20. 21:34일상다반사

    목차
728x90

간밤에 혹시 파도가 덮치는 꿈 꾸신분 계신가요?

몇년전 이러한 높고 큰 집채만한 파도꿈을 꾸신분을 만나적이 있는데, 꿈속에서 일명 쓰나미가 몰려오는 것은 현실에서 처럼 공포의 대상일지, 아니면 나에게 도움이 되는 길몽인지, 이번에 정리를 하게 되었습니다.

 

마치 재난 영화에서 보던 그 장면을 보셨던 분이라면 한번쯤 관심있게 확인해 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꿈해몽은 재미로 즐겨주시고, 그 의미 어떤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파도가 덮치는 꿈 무슨의미일까?

꿈해몽에서 파도가 덮치는 꿈의 경우에는 흉몽 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어떠한 부분에서든 내가 도저히 감당할 수 없는 엄청난 일이 다가오는 것을 의미하거나 내가 해결할 수 없는 불리한 입장 또는 상황에 처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대부분은 가정의 평화가 깨지거나 어떤 일로 인해 힘들어 지는 부분이 생긴다고 해석 합니다.

또 높고 큰 집채만한 파도꿈의 경우와 같이 그 거셈과 크기가 클 수록 더 힘겨운 상황에 처할 수 있다고 하는 부분입니다.

 

그래서 바다 또는 강에서 파도가 점점 거세게 덮치는 경우에는 내 경제 상황이 안좋아지거나 가정 내 불화로 인해 지출이 발생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런 부분 때문에 강이 범람하는 것까지 목격하면 이혼을 하게 되거나 하는일이 잘 안풀릴 수도 있다고 해서 흉몽 으로 생각합니다.

하지만 우리가 꿈해몽을 보는 이유는 기분 좋은 변화를 기대하기 때문 아닙니까?

그래서 파도가 덮치는 꿈 중에서 길몽에 해당하는 부분을 찾아봤습니다.

파도치는 소리를 듣고 있었던 경우

시원한 바람과 함께 주기적으로 발생하는 파도치는 소리를 듣고 있었다면, 현재 직장 또는 학교에서 상을 받게 되거나 명예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중 하나 입니다.

높고 큰 집채만한 파도꿈을 꾸던중 피했을 경우

파도에 휩쓸리지 않고 재치있게 피했다면, 이것은 파도를 피해 헤엄을 쳐서 도망친 경우와 마찬가지로 나에게 다가오는 큰 위기를 슬기롭게 잘 넘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며, 그 파도가 우리 집안으로 밀려 들어오는 경우에는 어마어마한 재물을 얻게 되어 큰 부자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 합니다.

파도가 덮치는 상황에서 스스로 그 속으로 들어가는 경우

나에게 다가오는 높고 큰 파도를 피하지 않고 스스로 그 위험 속으로 들어가는 경우에는 의외로 지금 현재 하고 있는 일이 크게 성공을 하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또 비슷한 경우로 쓰나미로 인해 주위의 모든 것이 잠기게 되는 것 또한 내가 하고자 하는 일에 진행할 때 큰 성공과 함께 재물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파도가 덮치는 꿈과 높고 큰 집채만한 파도꿈에 대해서 해몽을 알아봤습니다.

 

언제나 꿈에서는 무서워서 도망치거나 피하는 것보다 스스로 피하지 않고 맞설때 그 의미가 좋아지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어떤 상황이 나를 힘들게 하더라도 피하지 말고 당당하게 맞서는 책임감 있는 모습을 보여 주셨으면 합니다.

그럼 이만.

 

 

 

 

 

 

 

 

아들! 올해는 독감 예방접종 해야지..?

매년 10월 가을이 찾아오면 환절기를 대비해서 독감 예방접종을 하라고 부모님께서 이야기 하십니다. 하지만 내가 어린애냐며 고집을 피우곤 하는데, 올해는 아무래도 코로나 때문에 심각하게 고려중입니다.

특히 인플루엔자 바이러스가 유행하는 기간의 경우에는 12월 ~ 4월 까지이기 때문에 독감 예방접종을 하고 난 뒤 면역이 활성화 되기 까지 약 2주간의 시간이 소요된다고 하며, 이 것이 유지되는 기간이 6개월이기 때문에 10월 ~ 11월 사이에 접종을 하고 있는 부분입니다.

자 그런데 이렇게 독감 예방접종을 하기 전 술을 마시지 말라고 이야기 합니다. 맞은 후에도 음주, 샤워, 운동을 하지 말아야 한다는 말이 있어서 제가 직접 하나씩 확인을 해 봤습니다.

올해 저와 같이 독감 예방접종 전 이라면 잘 기억해 두시기 바랍니다.

독감 예방접종 전 후 술 음주 샤워 운동 해도 되나?

독감 예방접종 후 샤워 하면 안되는 이유.

외출 전, 후에는 항상 깨끗하게 샤워를 하는데, 이렇게 외부 활동으로 먼지나 유해물질을 비누 또는 바디워시를 통해 물로 씻어내는 행위가 상쾌하고 기분 좋은 시간이 될 수 있지만, 물 속 세균 때문에 하면 안된다고 합니다.

평소의 우리 몸은 이런 물속에 존재하는 세균 정도는 가볍게 처리할 수 있는데, 독감 예방접종을 맞은 후 그 작은 상처에 물 속에 있는 상처로 세균이 침투하면 면역력이 약할 경우 질병에 걸릴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하루가 지난 후 샤워를 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독감 예방접종 후 운동 하면 안되는 이유.

평소에는 그렇게 가기 싫은데, 꼭 하지말라면 왠지 근손실이 올것만 같은 생각이 들어 가고 싶은게 사람 마음입니다.

하지만 접종 후 운동과 같은 무리한 신체활동을 하게 되면 몸에 땀이 흐르고 피부 표면에 붙어있던 세균들이 그 작은 상처에 침입할 위험이 있습니다. 또 우리가 시원하게 땀을 흘리며 열심히 운동을 하면 뭘 하게 되죠..??

바로 샤워를 하게 됩니다.

그래서 운동은 잠시 쉬고 그동안 밀린 재미있는 드라마나 몰아 보는건 어떨까요?

독감 예방접종 전 술 마시기, 음주 하면 안되는 이유.

우리가 평소에 즐겨마시는 술은 몸의 면역력을 떨어뜨리는 주 원인 중 하나라고 합니다. 그래서 음주로 인해 저항력이 떨어진다면 제대로 독감 예방 접종 후 바이러스에 대한 항체가 생성이 되지 않기 때문에 우리가 기대하는 기간 만큼의 면역이 활성화되지 않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러니 어차피 독감 예방접종을 진행한 김에 친구들과 술 한잔은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독감 예방접종 전 후 하지 말아야 할 것으로 음주, 운동, 샤워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어차피 인플루엔자 바이러스가 유행하는 환절기에도 건강하게 잘 보내기 위해 진행하는 만큼, 하지 말라는 것은 왠만하면 잠시만 피해주시는 것이 좋을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하시겠다면.. 뭐 개인의 선택이니 존중하겠습니다.

그래도 올 겨울도 건강하게 잘 보낼 수 있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