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드카페 츄시떼 주소 위치 사전예약 신청방법 총정리

2023. 3. 16. 12:09일상다반사

    목차
728x90

오픈 전부터 화제가 되었던 국내 유일의 메이드 카페 츄시떼가 15일 서울 홍대 입구 인근 연남동에서 개업을 했는데, 온라인 사전예약으로 진행되는 곳이지만 3월 신청이 마감되었을 정도로 인기가 대단했습니다. 서브컬처는 사회적으로 지배적인 문화로 여겨지는 문학과 영화, 미술 등과 대비되는 게임과 애니메이션 등 일부 마니아층이 향유하는 콘텐츠로 실제 메이드 카페의 하녀복도 정통 방식의 서양식 하녀 복장이 아닌 일본 애니메이션 등에 나타나는 서양식 하녀복이 모델이기 때문에 많은 관심을 받았지만, 여러 가지 우려의 목소리 또한 존재하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메이드카페 츄시떼 주소 위치 사전예약 신청방법 총정리를 해 봤습니다.

 

 

 

 

 

메이드카페-츄시떼
메이드카페 츄시떼

 

메이드카페 츄시떼 뭐 하는 곳일까?

 

메이드카페는 일본에서 시작된 풍습으로 하녀가 주인을 모시듯 하녀복을 입은 종업원이 손님을 접대하는 곳을 의미하는데, 메이드는 선택 근무제로 모든 직원들의 근무일은 비공개이며, 총 28명이 랜덤으로 하루 근무 인원은 3~4명, 주 1~3회 자율근무를 지향한다고 합니다.

 

이러한 방식은 국내에서는 생소하기 때문에 우려의 목소리가 많았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우려와는 달리 종업원들이 서양 하녀 복장을 할 뿐, 또 주인을 모시는 하녀라는 콘셉트에 퇴폐업소가 아니냐는 우려도 제기되지만, 이 카페에서 유흥접객행위 등의 불법행위는 일절 금지돼 있습니다. 일반적인 음료수와 식사 등을 판매하는 평범한 카페이며, 미성년자의 출입도 가능한 곳으로 알려졌습니다.

 

대표 메뉴오므라이스에 위 케첩 아트와 맛있어지라는 주문 외워주기와 같은 이색 서비스가 준비돼 있습니다. 종업원을 지명해 부르는 행위는 종업원과 함께 폴라로이드 기념사진을 찍을 때만 가능하다. 그 외의 본인을 제외한 사진 촬영이나, 종업원의 연락처나 신상을 묻는 등의 행위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처음 방문하는 고객에겐 주인님 카드를 제공하는데, 카드의 뒷면에 고객의 이름과 생일, 방문일의 담당 종업원, 첫 방문일 등을 종업원이 직접 기록해 주며, 카페 화장실 입구엔 욕조가 비치된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반응형

 

 

 

 

메이드카페 츄시떼 주소 및 위치

  • 메이드카페 츄시떼 주소 :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1길 25 지하 1층 / 성산동 208-3
  • 운영시간 : 12:00 ~ 18:00 ( 월요일, 목요일,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 )
  • 휴무일 : 매주 화요일, 수요일

 

 

가좌역 1번 출구에서 913m 위치에 소재한 연남동 메이트카페로 차를 가지고 이동하실 때에는 주차가 어려울 수 있으니, 대중교통으로 방문하는 게 좋을 거라 생각합니다.

 

 

 

 

 

츄시떼 사전 예약 신청 방법

츄시떼 메이드카페 이용은 단순히 방문해서 이용하는 것이 아닌 선착순 사전 온라인 예약을 통해서만 가능했습니다. 개장에 앞서 지난 13일 온라인 예약을 받았고, 개장 첫날인 15일 기준 3월 예약은 모두 마감되었습니다.

 

  1. 예약 신청은 인당 하루 한 번으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 중복 예약 불가능 )
  2. 선착순 추첨 인원분들을 대상으로 한하여 초대장(서류 파일)이 오후 5시에 카카오톡으로 동시 발송됩니다.
  3. 접수 후 기재해 주신 연락처로 본인 확인 및 카페 이용 동의 서류가 전송됩니다.
  4. 초대장 발송 후 1시간 내로 답신이 없을 시 다음 대기자분에게 순서가 전달됩니다.
  5. 츄시떼 사전예약 방법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1. https://whattime.co.kr/chucite/chuchu
 

메이드 카페 사전 예약 - 되는시간

예약신청은 인당 하루 한번으로 제한되어있습니다. (중복예약불가능) 선착순추첨인원분들을대상으로한하여 초대장(서류파일)이오후5시에 카카오톡으로동시발송됩니다. 접수후기재해주신

whattime.co.kr

예약 오픈일에는 이용자들이 몰려 서버가 과부하되기도 했는데, 지난해 말 하녀복을 입는 종업원 30명 구인 당시에도 하루가 채 되지 않아 300명 이상이 지원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마치며

 

메이드 카페는 2006년 국내에 처음 생긴 후 몇몇 곳이 운영됐지만, 얼마 못 가 모두 폐업했었는데 이번 츄시떼의 경우 근무하는 메이드에 대한 관리, 사전예약 시스템, 유흥접객행위 등의 불법행위는 일절 금지되어 있다는 점에서 지역 명소로 알려져 상권 활성화에 일조하기를 기대해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