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0기 정숙 인스타 돌싱특집 스포 곱부선 뜻 정리

2022. 8. 22. 21:26방송연예이야기

    목차
728x90

화제의 9기가 끝이 난 뒤 나는 솔로 10기의 경우에는 돌싱특집으로 진행된다는 예고편과 함께 어떤 출연자들이 나오게 될지 궁금증을 모았습니다. 하지만 정숙이라는 이름을 가진 출연자가 대구에서 한우곱창집을 오픈하면서 맘 카페에 홍보를 하는 사태가 발생하여 방송을 하기도 전 역대급 스포가 발생했습니다.

 

이번 맘카페 홍보 때문에 실제 나는 솔로 10기 정숙 인스타 주소가 오픈되었고, 얼굴과 이름, 나이 프로필까지 알 수 있었는데, 특히 김부선을 닮은 외모 때문에 곱 부선이라는 별명까지 얻게 된 화제의 출연자입니다.

 

그럼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나는-솔로-10기-정숙-사진
나는 솔로 10기 정숙 인스타

 

돌싱특집 나는 솔로 10기 정숙 인스타 주소 및 프로필

이번 돌싱특집에 출연하는 10기 정숙은 글래머러스한 체형을 가지고 있으며, 미모도 상당한 편이라고 합니다. 실제 인스타 주소가 공개되었을 때 사는 지역과 나이, 이름까지 공개되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반응형

 

 

 

나는 솔로 10기 정숙 스포가 발생하게 된 원인은?

"SNS는 인생의 낭비다"라는 말은 언제 들어도 고개를 끄덕이는 명언입니다. 특히 9기에서부터 영숙의 결혼설, 광수와 최종선택 등 다양한 스포일러가 인스타를 통해 퍼지게 되었는데, 이번 10기의 경우에도 타인이 자신의 정보를 올린 것이 아닌 스스로 노출을 한 것이 더 문제가 되었습니다.

 

대구 맘 365 카페에서 축하해 주세요 라는 카테고리에 "나는 솔로다 돌싱특집으로 출연해요 10기 정숙으로 ㅎ 8월 17일 수요일 10시 반에 SBS 플러스에 나온답니다~^^ 본방사수"라는 글이 올라옵니다.

 

사실 거짓말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나는 솔로 문구가 달린 마스크를 착용했고, 남자 출연자와 데이트하는듯한 사진에는 정숙이라는 명찰까지 달고 있었습니다.

 

또 10기 여자 출연자가 현숙, 정숙, 영숙, 순자, 옥순, 영자 이렇게 이름을 받은 것과 "와~~ 대구 맘에서도 출연하는 분이 계시다니 신기해요ㅋㅋ 더 기대되네요 본방 사수할게요"라는 댓글에 "ㅋ그런가요 감사합니다~라고 답을 하는 등 아직 방송도 하지 않은 상황에서 대부분의 재미 요소를 공개해 버렸습니다.

 

 

 

 

 

나는-솔로-10기-정숙
나는 솔로 10기 정숙

 

나는 솔로 10기 정숙 인스타 스포 후 별명 곱부선 뜻은?

나는 솔로 10기 정숙은 대구에서 한우곱창 전문점을 운영하고 있는데, 올해 4월 5일 오픈했는데, "한우곱창 전문점입니다~ 시간 되시는 분들 놀라 오세요, 넉넉하게 서비스 팍팍드릴게요, 메뉴 다양하게 있으니 오셔서 드셔 보시고 평가해주세요, 낙곱새, 대창 덮밥, 곱도리탕, 모둠구이, 곱창전골"이라는 글과 음식 사진을 함께 올리게 됩니다.

 

방송 출연을 통해 자신의 한우곱창집을 홍보하려는 목적이 다분한 글이었는데, 물론 내 사업을 홍보한다는 점이 나쁘다고는 할 수 없지만, 아직 돌싱특집이 첫 방송을 한 것도 아니고, 이렇게 어그로성 스포로 간접 홍보를 하는 것은 방송의 재미를 떨어뜨리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화가 나는 것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곱 부선 뜻은 김부선과 닮은 외모로 이러한 스포가 발생한 이후 곱부선 이라는 별명까지 얻게 되었습니다.

 

 

 

 

돌싱특집 스포로 인해 알려진 나는 솔로 10기 정숙 인스타 주소와 나이, 직업, 이름, 별명까지 정리해 봤습니다. 현재는 비공개로 돌려놨지만 이미 볼 사람은 다 본만큼 방송의 재미가 떨어지지는 않을까 걱정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