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기 영철 영숙 이혼 불화설 무슨일?

2022. 6. 21. 17:37방송연예이야기

    목차
728x90

지난해 7월 첫 방송을 시작한 나는 솔로 1기 출연자 영철 영숙 커플은 실제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에서 만나 촬영 후 3개월 만인 지난해 8월 결혼식을 올리면서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습니다. 하지만 갑작스럽게 나는 솔로 1기 영철 영숙 이혼한다는 루머가 등장하며 행복한 신혼 생황에 적신호가 켜졌다는 의견이 지배적이었습니다.

 

현재 8기 방송이 진행되고 있는 나는 솔로에서는 벌써 결혼식을 올린 커플이 5쌍이나 될 정도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만큼 그 첫번째 커플에 대한 이혼설, 불화설이 발생하게 되며 궁금증을 더해가는 상황입니다.

 

 

 

나는-솔로-1기-영철-영숙-결혼사진
나는 솔로 1기 영철 영숙

나는 솔로 1기 영철 영숙 최종선택

나는 솔로 1기 영철 영숙 커플은 해당 프로그램에 출연한 뒤 교제를 시작했고, 100일 만에 결혼에 골인해 큰 화제를 모았으며, 유튜브와 SNS를 통해 알콩달콩한 신혼생활을 공개해 왔습니다. 한 가지 재미있었던 사실은 두 사람은 방송 당시 썸을 타긴 했지만 최종선택에서 서로를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영숙과 초반 썸을 타기는 했지만 영철은 최종선택에서 정숙을 선택했고 그렇게 이야기가 마무리 되는 줄 알았는데, 당시 공개된 결혼 커플은 의외로 영숙이었기에 더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반응형

 

 

 

 

나는-솔로-1기-영숙-유튜브-이름바뀜
나는 솔로 1기 영숙 유튜브

 

나는 솔로 1기 영철 영숙 이혼 무슨일이?

결혼 이후에도 영숙은 영철이 살고 있는 강화도에 신혼살림을 차린 뒤 시골과 본인 이름을 합쳐 시고르써린 이라는 채널명으로 활동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 시고르써린 채널에 영상이 다 없어졌고, 인스타 사진 역시 사라져 버렸으며, 채널명 또한 써린으로 바뀌어 버렸습니다.

 

  • 유튜브 시고르써린 → 영상 삭제
  • 인스타 시고르써린 → 사진 삭제
  • 채널명 변경

 

기존에 업로드되었던 게시글들이 모두 비공개 처리되면서 부부싸움을 하는 중이거나 셀럽의 삶을 포기하는 것이 아니냐 혹은 나는 솔로 1기 영철 영숙 이혼하는 것 때문에 정리하는 게 아니냐는 추측이 난무하고 있습니다. 특히 영숙은 결혼 이후 SNS 영상을 통해 자신은 결혼할 마음이 없었는데, 영철이 결혼 관련 가스 라이팅을 많이 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단순히 부부싸움을 해서 홧김에 한 일인지, 정말 두 사람에게 큰 문제가 생긴 것인지 이혼설, 불화설 등 다양한 의견이 나오고 있는 만큼 앞으로의 행보가 궁금합니다.

 

 

 

나는 솔로 1기 영철 영숙 이혼 제작진 공식입장은?

이처럼 확산되고 있는 나는 솔로 1기 영철 영숙 이혼 불화설에 대해 단순히 프로그램을 위한 가상 연애가 아닌 현실적인 남녀의 모습을 볼 수 있다는 점에서 리얼리티가 강조되고 있지만, 나는 솔로 제작진은 출연자 커플의 이혼 및 결별과 관련되어 공식입장을 따로 내놓고 있지 않습니다.

 

방송의 외적인 면이기도 하고 커플의 사생활이기 때문인데, 현재 나는 솔로 1기 영철 영숙 이혼 불화설에 대해서는 당사자들의 입장 표명이 나온 것이 아니기에 신중한 부분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