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준호 설국열차 미드화! TNT Snowpiercer 5월 31일 공개~!!

2020. 2. 11. 22:53문화생활/영화 관람 후기

    목차
728x90

오스카 시상식이 열린 2020.02.10 봉준호 감독의 영화 설국열차와, 괴물 이 두영화가 왓차플레이에서 가장 많이 본 영화로 순위가 올라갔다고 전해지고 있는 가운데, 그중에서도 들리는 독특한 소식 하나..!! 바로 설국열차가 미국에서 드라마로 재 탄생하게 되었다는 기분좋은 소식이 들리네요

 

 

바로 스노피어서 라는 이름으로 올해 5월에 돌아온다고 하네요!

우리나라 감독이 제작한 영화가 미드로 제작된다니 아무리 동명의 원작 코믹스가 있다고는 하지만 예전에는 정말 상상도 하지 못했던 일이 벌어지고 있는거 같네요

 

https://www.youtube.com/watch?v=l75luJ5iyoA&feature=youtu.be

설국열차의 미드는 TNT에서 Snowpiercer 라는 이름의 TV 시리즈가 현재 5월 31일 공개 된다고 해요

이 시리즈를 통해 제니퍼 코넬리, 다비드 딕스, 미키 섬버, 벤자민 헤이크, 샤샤 프롤로바, 케이티 맥기네스등의 배우들이

출현을 확정한 가운데 열심히 촬영중인거 같네요

 

영화에서도 인상깊은 연기를 펼친 틸다 스윈튼이 맡았던 얄미운 메이슨 역은 제니퍼 코넬리, 송강호가 맡았던 낭궁민수역은 다비드 디그스가 연기를 한다고 하는데 한국 배우가 출현했으면 더 좋았을걸 하고 아쉬움이 남네요

 

https://www.youtube.com/watch?v=8_NveKwjpWo

 

특히 마블의 히어로 캡틴아메리카로 유명한 배우 크리스 에반스와 이제는 세계적인 스타로 발돋음한 송강호가 출현했던 2013년 개봉작 설국열차는 인류 최후의 생존자로 탑승한 꼬리칸의 인물들이 기차의 심장인 엔질을 장악하고 꼬리칸을 해방시키기 위해 기차의 절대권력자 윌포드가 있는 엔진칸을 향해 질주하는 이야기로 독특한 상상력과 예상치 못한 스토리로 정말 재미있게 봤던 작품이었어요

 

마지막 열차가 부서지고 고아성이 설국에 내동댕이 쳐지며 끝난 영화의 결말에 많은 아쉬움이 있었는데 영화나 원작만화 코믹스와 다른 내용으로 이야기가 진행 될 지 정말 궁금하네요 빨리 5월이 다가왔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