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주영 데일리백 30대 여자 가방 브랜드 페라가모 완다백

2023. 3. 16. 23:23패션뷰티이야기

    목차
728x90

16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플래그십스토어에서 열린 패션 브랜드 페라가모의 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맥시밀리언 데이비스의 'SS23 A New Dawn'컬렉션 D-Day 행사에 참석한 요즘 대세 배우 차주영은 가슴 라인이 예쁘게 드러나는 튜브탑 상의에 슬랙스, 우아한 분위기의 검은색 30대 데일리백으로 올 블랙 패션 스타일을 연출했는데, 그 모습이 정말 예쁘더라고요.

 

심플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여자 가방 브랜드 페라가모 완다백으로 센스 있는 포인트를 준 만큼 차주영의 세련된 착장에도 정말 잘 어울렸어요.

 

그래서 오늘은 이 가방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할게요.

 

 


 

 

완다백을-들고-있는-배우-차주영
완다백을 들고 있는 배우 차주영

 

 

차주영 데일리백 - 페라가모 완다 미니 핸드백

자연스러운 상체 라인이 드러나는 튜브탑 상의와 슬랙스와 우아한 분위기의 팔찌와 목걸이, 올 블랙 패션으로 세련된 무드를 선보인 차주영이 들고 있었던 고급스러운 미니백은 30대 여자 가방 브랜드 페라가모 완다 미니 핸드백으로 가격은 200만 원대에 구입할 수 있었어요.

 

앙증맞은 사이즈에 탑핸들로 예쁘게 들기에도 좋았고, 스트랩을 활용해서 숄더백이나 크로스백 스타일로도 연출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가방이었어요.

 

 

 

 

 

반응형

 

 

 

 

30대 가방 브랜드 페라가모 완다백 기본 정보

  1. 30대 여자 가방 브랜드 : 페라가모
  2. 제품명 : 완다 미니 핸드백
  3. 색상 : 블랙
  4. 사이즈 : 가로 18cm, 세로 18cm, 폭 6cm
  5. 가격 : 2,390,000원

 

 

 

 

 

 

차주영-가방-완다백
차주영 가방 완다백

 

 

차주영 가방 완다백 상세 정보

미니멀한 사이즈와 세련된 컬러감이 돋보이는 완다 미니 핸드백으로 가격은 2,390,000원에 구입할 수 있었고, 옵티컬 화이트, 스카이 블루, 레드 등 다양한 색상으로 발매되었어요.

 

완다 미니 핸드백은 아이코닉한 완다 백을 세련되게 재해석한 이 탑 핸들백으로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맥시밀리언 데이비스의 미니멀하며 미래지향적인 비전을 잘 보여주는 아이템으로 핸들 부분이 바디와 이어져있는 것이 특징이며 골드 컬러의 간치오 버클을 사용하여 우아한 분위기가 너무 예쁘더라고요.

 

또 가로 18cm, 세로 18cm, 폭 6cm 사이즈의 앙증맞은 미니 데일리백으로 플랫 포켓과 지퍼 포켓이 있어 수납이 용이하며, 탈부착 가능한 스트랩이 있어 핸드백이나 숄더백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점은 충분한 매력 포인트라 생각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