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판된 제니 발레코어룩 의상 사이다 플로럴 레이스업 탱크탑

2023. 4. 19. 15:02패션뷰티이야기

    목차
728x90

 

블랙핑크 제니가 최근 무대에서 입은 발레코어룩이 화제를 모았습니다. 발레를 연상시키는 의상으로 튜튜, 워머, 스트랩 슈즈, 트레이닝팬츠 등을 적절히 조합한 스타일로 우아하면서도 캐주얼하고 스포티한 느낌이 특징입니다. 이 스타일을 완성하는 핵심 아이템 중 하나가 제니가 입었던 플로럴 레이스업 탱크탑입니다.

 

미국 LA를 기반으로 한 글로벌 SPA 브랜드 사이다 (Cider)의 플로럴 레이스업 탱크탑으로 폴리에스터와 면 혼방 소재를 사용해서 우아한 플로럴 프린트를 가미한 민소매 의상 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17일 롤링스톤은 "제니의 영향력: 투어에서 입은 16달러짜리 탱크탑 바로 완판 됐다"라는 제목의 기사를 보도했습니다.

 

 

사이다-플로럴-레이스업-탱크탑-입은-제니
사이다 플로럴 레이스업 탱크탑 입은 제니

 

 

제품 디자인과 사이즈

사이다(Cider)의 플로럴 레이스업 탱크탑은 폴리에스터와 면 혼방 소재를 사용하여 제작되었습니다. 의상 전면에는 우아한 플로럴 프린트가 가미되어 있으며, 앞쪽에 위치한 끈으로 묶을 수 있는 레이스업 디테일로 과감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드로스트링을 활용해 리본 모양으로 포인트를 줄 수 있어, 섬세하면서도 독특한 디자인의 의상입니다. 가격은 21,100원으로, XS부터 XL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출시됐으며, 현재는 모든 사이즈가 완판 되어 가장 빠른 예상 배송 시작일이 4월 29일부터입니다.

 

 

 

 

반응형

 

 

 

제니의 코디 팁

제니가 착용한 발레코어룩 스타일의 플로럴 레이스업 탱크탑은 사이다(Cider)의 제품으로, 시폰 재질의 짧은 발레 치마와 함께 센스 있게 연출되었습니다. 발레리나를 연상시키는 발레복의 튜튜, 워머, 스트랩 슈즈, 트레이닝팬츠 등을 응용하여 우아하고 로맨틱하면서도 캐주얼하고 스포티한 느낌을 연출하는 것이 발레코어룩의 핵심입니다.

 

발레코어룩 스타일에 맞게 볼레로 카디건과 메리제인 슈즈를 함께 스타일링하면, 휴양지에서 예쁜 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사이다(Cider)의 반응

제니가 착용한 사이다(Cider)의 플로럴 레이스업 탱크탑은 완판 되었으며, 이에 대한 사이다(Cider)의 대표는 블랙핑크의 열렬한 팬이라고 밝혔습니다. 블랙핑크의 음악과 무대에서의 존재감, 스타일에 대해 칭찬하며, 제니가 사이다(Cider)의 제품을 입은 것을 보고 또다시 꿈을 이룬 것 같았다고 표현했습니다.

 

제니의 세계적인 영향력을 실감할 수 있는 사례로 자리 잡았으며, 이는 사이다(Cider) 브랜드에게 큰 홍보 효과를 가져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