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테가 베네타 가방 아르코 나는 솔로 8기 영숙 핸드백

2022. 5. 24. 10:12패션뷰티이야기

    목차
728x90

솔로 나라 8번째 이야기에서 첫 번째 여성 출연자로 나는 솔로 8기 영숙은 모델 같은 미니 원피스 재킷 코디와 브라운 색상에 독특한 디자인의 핸드백을 착용하고 나왔는데, 바로 보테가 베네타 가방 아르코였어요.

 

시작부터 너무 예쁜 출연자가 등장해서 남자 출연진의 마음이 설레었을 거 같은데, 나는 솔로 8기 영숙의 착장은 순백의 미를 보여주는 듯한 하얀색 미니 원피스,시크함을 더해주는 검은색 재킷과 부츠 그리고 브라운 계열의 핸드백으로 마치 패션 잡지의 모델이 등장한 것 같은 멋진 스타일링을 선보여 주었어요.

 

그럼 자세하게 한번 살펴보도록 할까요?

 

더보기

1. 보테가 베네타 가방 아르코 기본 정보

2. 보테가 베네타 가방 아르코 스타일링

3. 나는 솔로 8기 영숙 프로필

 

 

 

반응형

 

 

 

아르코-실물-사진-착장-사진
아르코

 

보테가 베네타 가방 아르코 기본 정보

캐러멀 색상으로 진한 브라운 컬러를 보여주는 이 아르코는 탈착 가능한 스트랩을 갖춘, 가죽 소재를 인트 레치 아토 위빙으로 완성한 미니 탑 핸들 백으로 스트랩을 이용해 숄더백, 크로스백 연출이 가능한 핸드백.

 

  • 여성 핸드백 브랜드 : 보테가 베네타
  • 제품명 : 아르코 ( 600606VCP119850 )
  • 색상 : 캐러멜
  • 가격 : 3,615,000원
  • 가방 사이즈 : 29cm x 19cm x 9cm / 탑 핸들 길이 10cm / 스트랩 길이 50cm

 

 

 

 

 

8기-영숙-가방-착장-사진
나는 솔로 8기 영숙

 

보테가 베네타 가방 아르코 스타일링

나는 솔로 8기 영숙 핸드백 브랜드는 바로 품질, 장인정신, 개성이라는 덕목을 최우선으로 강조하는 이탈리아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 아르코였어요.

 

가방 사이즈는 29cm x 19cm x 9cm 사이즈 크기에 스트랩은 50cm의 길이감으로 날씬한 분들은 크로스백으로 착용하기 좋은 여성 핸드백이었어요.

 

실제 다양한 컬러로 인기 있는 여러 가지 사이즈를 가지고 있는데, 영숙이 착용한 보테가 베네타 핸드백은 캐러멜 색상, 작은 미니 사이즈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기 때문에 평소에 휘뚜르마뚜르 착장 하기 좋은 데일리룩에 어울리는 스타일 좋은 가방이에요.

 

특히 보테가 베네타 아르코의 경우 핸드백으로 들 수 있는 짧은 탑 핸들과 크로스백 또는 숄더백으로 연출할 수 있는 스트랩이 있기 때문에 착장에 따라 캐주얼하게 때로는 우아하면서도 시크한룩에 활용하기 좋은 디자인이에요.

 

 

 

나는 솔로 8기 영숙 프로필

보테가 베네타 가방 아르코를 이용한 멋진 미니 원피스 재킷 코디를 선보인 8기 영숙은 모델과 같아 보이는 시원시원해 보이는 비주얼로 지금까지 나왔던 여자 출연자 중에서도 손에 꼽히는 미인이에요.

 

혹시 미스코리아 출신이 아니냐는 의혹이 있을 만큼 아름다운 출연자랍니다.

 

나이 : 1989년생 올해 34세

키 : 174cm

첫인상 선택 : 영철

직업 : 모델 ( 예상 )

 

 

 

오늘은 이렇게 미스코리아 출신 같은 비주얼을 가진 여자 출연자 나는 솔로 8기 영숙 핸드백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 가방 아르코에 대해 이야기를 해 봤어요.

 

캐러멜과 같은 진한 브라운 컬러에 탈착 가능한 스트랩을 갖춘 가죽 소재를 인트 레치 아토 위빙으로 완성한 미니 탑 핸들 백으로 숄더백, 크로스백 연출이 가능한 핸드백이라 더 눈길이 갔다고 생각되네요.

 

그럼 다음에는 더 멋진 패션 스타일 리뷰로 돌아오도록 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