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8기 순자 광수 결별 순수커플 헤어진 이유

2022. 6. 28. 19:51방송연예이야기

    목차
728x90

순수커플의 탄생으로 솔로나라 8번째 이야기 속에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던 나는 솔로 8기 순자 광수 커플이 결국 헤어지게 되었다는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방송 출연 당시부터 순수한 매력의 광수와 당차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보여준 순자 커플로 또 하나의 결혼커플이 될 수 있지 않을까 예상했었기에 아쉬운 마음이 들 뿐입니다.

 

실제로 순자는 자신의 인스타에 순수커플 헤어진 이유에 대해 장문의 글을 써서 올리게 되었는데, 광수의 인스타 주소는 삭제되어 확인을 할 수 없는 상황었습니다.

 

그럼 자세하게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는-솔로-8기-순수커플
나는 솔로 8기 순자 광수 커플

 

나는 솔로 8기 순수커플 누구?

 

순수커플은 바로 나는 솔로 8기 순자와 광수의 이름을 따 최종선택 전 바닷가 데이트를 즐기며 탄생한 커플명 입니다. 순자로 출연했던 조은지 아나운서 겸 대치동 영어학원 강사이며, 광수의 직업은 미군대위로 한번의 위기가 있었지만 순수한 광수의 마음에 결국 최종선택에서 순자가 갈등끝에 마음을 받아주며 8기의 유일한 커플이 되었습니다.

 

 

나는 솔로 8기 순자

 

나이 : 33세

직업 : 대치동 영어강사 / 프리랜서 아나운서

인스타 주소 : https://www.instagram.com/youknow__anna/

 

 

나는 솔로 8기 광수

 

나이 : 33세

직업 : 미군 현역 장교 ( 미군 대위 )

인스타 주소 : https://www.instagram.com/chikichaca_cho/ ( 삭제 됨 )

 

 

 

 

나는 솔로 8기 순자 광수 결별 이유

 

나는 솔로 8기 순자로 출연했던 조은지 아나운서 겸 대치동 영어학원 강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광수와 관계를 정리한 부분을 알려왔습니다.

 

방송 이후에 서로에 대해 알아갔지만 성향이나 생활패턴 등이 많이 다름을 알게 되면서 서로에 대한 감정을 솔직하게 이야기하게 되었고 이후 연인이 아닌 친구로 남기로 했다고 전했고 이것이 바로 순수커플 헤어진 이유 입니다.

 

개인적으로 당찬 모습이 멋진 순자님과 순수한 아이같은 모습이 보기 좋았던 광수님의 조합이었기에 당연히 결혼까지 갈 수 있을거라 생각했지만, 남녀사이의 관계는 두사람을 제외하고는 알 수 없는 부분이다 보니 아쉬울 따름입니다.

 

그럼 나는 솔로 8기 순자 광수 결별에 대한 입장문을 작성한 글 원문을 남기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순자가 자신의 인스타에 작성한 글 원문

 

"안녕하세요 나는 솔로 8기 순수커플 순자입니다. 6주 동안 광수님과 저에게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고 응원해주셔서 너무 너무 감사드립니다. 부득이하게 마지막 방송 이후에 라방을 같이 참석하지 못해서, 너무 아쉬웠습니다. 다들 방송이후에 저희에 대해 여러가지 추측이 많으셔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저희 순수 커플은 방송 이후에 서로에 대해 알아갔지만 성향이나 생활패턴 등이 많이 다름을 알게 되면서 서로에 대한 감정을 솔직하게 이야기하고 잘 정리하였습니다. 친구로 잘 지내기로 했답니다:) 이크는 저에게 빛 같은 친구랍니다. 제가 힘들 때 남다른 표현력으로 절 응원해주고 치켜세워줘서 옆에 오래오래 두고 싶은 사람이에요"

 

"저도 이크에게 많이 배워서 제 사람들에게 잘 다듬어서 예쁘게 표현하려고 노력중입니다. 이크가 인스타를 잘 안하지만 멋진 대위로 잘 지낼테니 마음속에서 작게나마 응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나는 솔로 8기 순자와 광수를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멋진 모습을 보여준 두 사람이었던 만큼 더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