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건희 가방 빌리언템 브리저튼 토트백 가격 및 사이즈

2022. 5. 29. 18:22패션뷰티이야기

    목차
728x90

윤석영 대통령 부인 김건희 여사가 사전투표 당시 걸친 의상과 함께 유명해진 가방 가격 및 사이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확인결과 국내 가방 브랜드 빌리언템의 브리저튼 토트백으로 확인 되었는데, 이미 품절이난 상태 입니다.

 

평소 단아한 패션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는 김건희 여사는 이날 화이트 블라우스와 블랙 와이드 팬츠를 착용했는데, 그 손에 들려있던 펜화가 그려진 토트백이 눈길을 사로 잡았습니다. 당시 입었던 블라우스에는 꿀벌 모양이 나타나며 명품 브랜드 제품으로 확인이 되어, 김건희 가방 역시 명품 브랜드 제품이 아니냐는 의혹이 일었습니다.

 

하지만 직접 확인해 보니 국내 가방 브랜드 빌리언템이 스마트스토어에서 팔고 있는 제품인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김건희-가방-빌리언템
김건희 가방

김건희 가방 빌리언템 브리저튼 토트백 가격 및 사이즈

  1. 가방 브랜드 : 빌리언템
  2. 제품명 : 브리저튼 토트백 
  3. 사이즈 : 27cm x 20cm x 12cm
  4. 색상 : 네이비 화이트 멀티
  5. 가격 : 208,000원 ( 스마트스토어 기준 )
  6. 빌리언템 인스타 주소

 

 

 

 

빌리언템-브리저튼-토트백
브리저튼 토트백

김건희 가방 빌리언템 브리저튼 토트백 정보

처음 김건희 가방으로 화제가 되었던 이 가방은 해외 명품 브랜드의 제품이 아닌 국내 중저가 가방을 판매 생산하는 브랜드 빌리언템의 제품 브리저튼 토트백 이라는 것이 알려졌습니다. 

 

특히 기존 영부인들과 달리 젊고 트렌티한 의상을 선택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단순히 명품이 아닌 국내 중소기업 브랜드 또는 잘 알려지지 않은 디자이너 의상을 선택해 자기만의 방식으로 소화하고 있기에 이렇게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게된 것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프랑스에서 직 수입한 오리지널 뜨왈 드 주이 원단으로 국내에서 제작한 숄더백 겸용 토트백으로 네이비 화이트 멀티 컬러가 인상적인 펜화 느낌의 외관이 고급스러움을 주는 가방 입니다. 

 

이런 분위기에 힘입어 현재 빌리언템 가방 브리저튼 토트백의 경우 품절로 구입할 수 없는 상태 입니다.

 

 

 

 

 

김건희-빌리언템-가방
김건희 빌리언템 가방

영부인 김건희 가방 빌리언템 재입고 계획은?

 

김건희 가방으로 화제가 되면서 품절 사태가 일어난 빌리언템 브리저튼 토트백의 경우 자신들도 뉴스 기사 사진을 보고 알았을 정도로 협의가 된 사항이 아닌 김건희 여사가 직접 구매하고 착용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빌리언템은 합리적인 가격에 실용적인 제품을 만드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만큼, 가격대도 부담없이 판매하려고 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하지만 워낙 작은 회사라 디자이너가 대표를 겸하고 있다는 빌리언템은 원단을 직 수입해서 제품을 국내에서 소량 제작하고 있기 때문에 물건이 많지 않은 상황이라 재입고일에 대해서는 확답을 주기 어렵다는 입장이었습니다. 

 

재입고 까지는 조금 시간이 걸릴 듯 합니다.

반응형